ezAdu: 소비자 불만을 쉽게 제기할 수 있도록
ezAdu는 말레이시아 정부의 국내무역소비자부(KPDNHEP)의 주도로 개발된 라이프스타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근처의 KDPNHEP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쉽게 불만을 제기할 수 있게 해줍니다. 단 4단계로 사용자는 세부사항을 입력하고 불만 신고서를 작성한 후 불만의 위치와 사진을 증거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또한 자신의 불만 사항의 상태와 KPDNHEP가 취한 조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ezAdu는 불만을 가지고 있지만 KDPNHEP 사무실을 방문할 수 없는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도구입니다.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사용자에게 접근 가능합니다. 또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무료로 제공되어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말레이시아 정부의 좋은 시도이며, 소비자들이 불만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